보도자료

[2023] WSL 시흥 코리아 오픈 D-4…대회 개최 이상무

작성자 : 대회관리자 날짜 : 25/06/10 15:28 조회 : 5

앵커】
월드서프리그 WSL 시흥 코리아 오픈 국제서핑대회의 개막이 나흘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오늘 마지막 현장 점검이 열렸는데요.
빈틈없는 대회 준비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김대영 기자입니다.

【기자】
이번 금요일 개막하는 WSL 시흥 코리아 오픈 대회를 위한 마지막 점검 회의가 열렸습니다.
임병택 시흥시장 주재로, 각 부서별 담당 공무원, 시 체육회 등 대회 관계자 30여 명이 모였습니다.
임 시장은 분야별 준비상황을 일일이 챙기며 마지막까지 철저한 지원을 당부했습니다.

[임병택 / 시흥시장: 세계 정상급 수준의 선수들이 이곳 시흥에 오시거든요. 세계적인 행사로 성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부분 함께 준비하자라는 취지로….]

회의가 끝난 뒤에는 대회 장소인 거북섬 주변에 대한 현장 확인도 실시했습니다.
주요 시설과 관람객 동선 등을 꼼꼼히 살펴보며 안전 확보에 신경을 기울였습니다.
추워진 날씨에도 선수들이 제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온수 공급 등 모든 준비를 마쳤습니다.

[김종환 / 웨이브파크 운영팀장: 선수들이 안전하고 따뜻하게 이용할 수 있게끔 온수 공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만반의 준비를 잘해서 성공
개최하는데 보탬이 되겠습니다.]

WSL 심판진을 시작으로 내일부터는 참가국 선수단과 임원들도 속속 도착할 예정입니다.

【스탠딩】
국내에서 처음 열리는 세계적 서핑 대회의 개막이 어느새 나흘 앞으로 다가오면서 분위기가 점점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OBS뉴스 김대영입니다.

<영상취재: 박선권 / 영상편집: 김세용>

출처 : OBS경인TV(https://www.obsnews.co.kr)